배우 송강(28)이 줄 선 식당이라고 알려진 곳이 송강이 한 번도 방문하지 않았던 것으로 밝혀졌다./사진=tvN '줄 서는 식당' 방송 화면 캡처 |
지난해 4월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송강도 줄 서서 먹은 A식당'이라는 제목으로 게시물이 올라왔다.
A식당은 서울과 경기도에 여러 체인점이 있다. A식당 성수점에서 송강을 봤다는 후기 글이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로 확산됐다.
해당 식당은 '송강이 줄 선 식당'으로 삽시간에 팬들 사이에서 퍼져 유명세를 탔고 핫플레이스로 등극했다.
A식당은 지난 1월 tvN '줄 서는 식당'에 방송되면서 '대세 배우 송강도 줄 서는 이곳'이라는 자막과 함께 소개됐다.
송강이 최근 자신의 공식 팬카페에서 해당 식당에 가지 않았다고 부인하고 나서면서 이 사실이 알려졌다.
송강은 "저 거기 한 번도 안 갔었는데"라며 "어딘지 잘 몰라요. 하지만 맛있다면 가볼게요"라고 글을 올렸다. 팬들은 송강이 줄 선 식당이라고 맛집에 가고 인증샷을 찍어왔는데, 의외의 반응에 충격에 빠진 분위기였다.
송강은 이어 "제가 저기 언제 갔었죠?"라며 재차 부인했다고 한다.
이 식당이 송강을 마케팅에 이용한 것인지, 단순한 해프닝인지는 밝혀지지 않은 상태다.
한편 송강은 최근 JTBC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에 출연했다. 드라마 JTBC '알고있지만',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 등 다수 작품에서 주인공으로 팬들을 만났다.
더드라이브 / 조혜승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더드라이브(TheDriv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