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허니제이 인스타그램 |
지난 15일 허니제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해가 가기 전 결혼식을 올리고 미래를 향해 한 걸음씩 함께 걸어가려 해요'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허니제니는 '같이 있으면 그 누구보다도 절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제 짝꿍과의 앞날을 격려해주시면 좋겠어요. 오래오래 함께 잘 살겠습니다'고 결혼 소식을 알렸다.
특히 기쁜 소식을 한 가지 더 전한다면서 '얼마 전 저희 둘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어요. 말로 다 할 수 없는 기쁨이 무엇인지 알려준 이 소중하고 작은 생명을, 사랑과 정성을 다해 맞이해보려 합니다'라고 임신 소식도 전했다.
결혼식은 올해 진행한다는 것 외에는 예비신랑 등의 정보를 현재 알려지지 않았다.
다만 예비신랑에 대해 '자신을 첫번째로 생각해주고 배려해주는 좋은사람'이라면서 '예의바르고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분이고 무엇보다 사랑이 많은 분이라 배울점이 많은 분이다'라고 소개했다.
한편 허니제이는 1987년 생으로 여성 힙합 댄스크루 홀리뱅의 리더이자, 경희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실용무용계열 교수이다.
가수 박재범 뮤직비디오와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해 우승하며 스타반열에 올랐다.
더드라이브 / 박현태 기자 auto@thedrive.norcal-art.com
[저작권자ⓒ 더드라이브(TheDriv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