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
1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어썸(AWESOME)' 발매 소식을 알린 미미로즈는 임창정이 직접 프로듀싱하고 보컬 디렉팅까지 진행한 걸그룹이다.
데뷔 앨범 '어썸'에는 타이틀곡 '로즈(Rose)'를 포함해 '루루루(Lululu)', '킬 미 모어(Kill Me More)', '로즈' 인스트루먼탈 버전까지 총 4곡이 수록됐으며 타이틀곡 '로즈'는 미지의 세계를 처음 맞닥뜨린 소녀들의 감정을 표현, 화려한 쇼를 연상하게 만드는 다이내믹한 곡 전개를 특징으로 한다.
미미로즈는 이날 오후 6시 생방송되는 SBS M '더 쇼케이스 : 미미로즈'에서 '로즈'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한편 지난달 24일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 당시 임창정은 "미미로즈를 제작하는 데 모든 에너지를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던 바 있다.
이어 "마무리 단계인데 2, 3년 전에 나왔어야 할 친구들이 코로나19 때문에 계속 연습만 했다"며 "그 친구들의 실력은 늘었겠지만 저는 빚이 더 늘었다"고 했다.
그러면서 빚 해결과 관련해 "이것저것 다 팔았다"며 "땅도 팔았고, 가장 큰 건 '소주 한 잔'을 비롯한 160여곡 저작권을 다 팔았다"고 말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더드라이브 / 유현철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더드라이브(TheDriv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