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 와이드바디 키트와 트레일러를 장착한 닷지 챌린저 렌더링이 공개돼 관심을 끌고 있다.
인스타그램 계정 ‘adry53customs’를 운영하는 렌더링 아티스트 티모시 애드리 에마뉘엘(Timothy Adry Emmanuel)은 고급 캠핑 트레일러와 함께 닷지 챌린저 머슬카 렌더링을 제작했다.
챌린저는 차체 윗면을 가로지르는 흰색 줄무늬와 함께 진한 빨간색으로 도색해 복고풍 스타일을 더했다. 휠은 기본 챌린저 모델보다 훨씬 크며 프런트 범퍼 아래에 대형 프런트 스플리터를 장착해 성능을 높였다.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머슬카 뒤에 있는 트레일러다. 트레일러는 길고 날렵한 모양에 경사진 뒷면 디자인을 갖췄다. 트레일러 앞부분이 챌린저 차체의 뒷 유리창 바로 위까지 떨어지면서 차체와 이어진다. 트레일러는 챌린저와 맞춤으로 진한 빨간색 도색에 흰색 줄무늬 디자인이다. 양쪽에는 문이 있고 측면에는 게임 콘솔과 TV를 탑재했다.
후면 테일램프는 챌린저 본체와 비슷한 디자인으로 통일성을 더했다. 휠 디자인도 챌린저와 똑같다. 머슬카에 트레일러를 연결하는 것은 상상하기 힘든 발상이다. 하지만 챌린저의 견인력을 생각해본다면 현실에 구현될 수도 있다는 반응이 나오고 있다.
더드라이브 / 박도훈 기자 auto@thedrive.norcal-art.com
[저작권자ⓒ 더드라이브(TheDriv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