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SM C&C STUDIO 트위터 제공 |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즌(seezn) 측은 25일 레드벨벳 아이린의 첫 단독 리얼리티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아이린의 워크 & 홀리데이’(제작 SM C&C STUDIO, 연출 진선미) 측은 25일 론칭 소식과 함께 콘셉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가수 아이린과 휴가를 앞둔 배주현의 대비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는 28일에는 메인 포스터, 29일에는 메인 티저, 8월 1일에는 이미지 티저가 공개될 예정이다.
아이린의 첫 단독 리얼리티인 '아이린의 워크 & 홀리데이'는 레드벨벳 아이린의 모습부터 인간 배주현(아이린 본명)의 모습까지 담겼다. '아이린의 워크 & 홀리데이'에서 아이린은 코믹, 감성, 힐링을 넘나드는 솔직한 일상과 일에 대한 남다른 열정 그리고 진심을 보여줄 예정이다.
제작진은 "데뷔 초부터 지금까지 약 7~8년 동안 스케줄과 일상을 함께한 찐친 스태프들과 휴가를 떠난 아이린의 편안하고 꾸밈없는 모습들을 기대해주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아이린의 워크 & 홀리데이’은 오는 8월 4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seezn(시즌)을 통해 공개된다. 통신사가 어디든 상관없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OTT 플랫폼 seezn(시즌)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PC 버전으로도 감상 가능하다.
더드라이브 / 김민정기자 auto@thedrive.norcal-ar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