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이 향후 자신의 브랜드 론칭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사진=연합뉴스 |
아시아 선수 최초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득점왕에[ 오른 손흥민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한 가운데 손흥민이 향후 자신의 브랜드 론칭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24일 스포츠경향에 따르면 손흥민은 자신의 이름과 등번호를 딴 'NOS7' 브랜드 론칭을 준비하고 있다.
손흥민은 의류를 포함한 음료 산업, 광학, 통신기기, SW 등 총 15가지 상표권을 지난 1월 5일 NOS7으로 상표 등록출원서를 제출했다고 매체는 덧붙였다. 출원인은 손흥민으로 기재돼 있다.
손흥민은 이날 흰 티셔츠에 청바지 차림으로 한국에 돌아왔다. 티셔츠에는 'NOS'라는 로고가 있었다. 손흥민이 론칭하는 의류 브랜드 제품인 것으로 알려졌다.
NOS7브랜드 론칭은 다음달 17일로 알려졌다.
손흥민은 맨체스터유나이티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롤모델로 삼고 있다. 그가 속옷 브랜드 'CR7'를 만든 것처럼 브랜드 속에서 여러 제품을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한편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2년 3월 기준 스타 브랜드 평판 1위에 손흥민을 꼽았다. 지난 2월부터 3월까지 측정한 스타 브랜드 빅데이터를 분석해 뽑은 순위라고 연구소 측은 덧붙였다. 더드라이브 / 조혜승 기자 auto@thedrive.norcal-ar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