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는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고성능 소형 SAC ‘뉴 X2 M35i xDrive’를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뉴 X2 M35i xDrive는 BMW 뉴 X2 라인업의 고성능 모델로 내외관에 BMW M 전용 디자인을 적용해 스포티한 감각을 강조하고 BMW M 특유의 강력한 성능과 역동적인 주행감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BMW 뉴 X2 M35i xDrive는 내외관에 적용된 M 디자인 요소와 늘씬한 쿠페 실루엣이 조화를 이뤄 스포티한 매력을 뽐낸다. 전면부는 M 퍼포먼스 전용 키드니 그릴과 라디에이터 그릴 조명 ‘BMW 아이코닉 글로우’가 조화를 이뤄 존재감을 드러낸다. 측면에서 후면부까지 이어지는 루프 라인은 BMW SAC 고유의 스타일을 보여주며, 여기에 20인치 M 알로이 투톤 휠과 M 스포츠 브레이크, M 사이드미러 캡, M 전용 쿼드 테일파이프, M 리어 스포일러 등을 적용했다.
실내도 BMW M의 감성이 곳곳에 반영됐다. M 스포츠 가죽 스티어링 휠, 투톤 컬러의 스포츠 시트를 장착해 스포티함을 강조했다. 뉴 X2 M35i xDrive는 최고출력 317마력, 최대토크 40.8kg·m을 발휘하는 M 트윈파워 터보 4기통 가솔린 엔진과 7단 스텝트로닉 자동변속기를 탑재했다.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5.4초 만에 도달한다.
또한, 주행 상황에 따라 댐퍼의 감쇠력을 조절할 수 있는 어댑티브 M 서스펜션을 기본 장착해 다양한 주행 환경에서도 최적의 주행 성능을 보여준다. 주요 옵션은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프로페셔널, 파킹 어시스턴트 플러스, BMW 디지털키, 헤드업 디스플레이, 하만카돈 사운드 시스템, 파노라마 글라스 루프 등을 기본 적용했다. 더드라이브 / 조창현 기자 changhyen.cho@thedrive.norcal-art.com
[저작권자ⓒ 더드라이브(TheDriv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