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3,712건

thumbimg

포르쉐, ‘카러플I포르쉐 슈퍼매치’ 성료
신한수 2021.03.29
포르쉐코리아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의 e스포츠 대회 ‘카러플I포르쉐 슈퍼매치’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포르쉐 센터 서초에서 진행된 이번 슈퍼매치 결승전은 포르쉐가 최초의 순수 전기차 ‘타이칸’의 출시를 기념해 ...

thumbimg

볼보그룹코리아, 2021 지구촌 전등 끄기 캠페인 참여
신한수 2021.03.29
볼보그룹코리아가 지난 27일 지구촌 전등 끄기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29일 밝혔다.지구촌 전등 끄기 캠페인은 세계자연기금(WWF)의 주최로 2007년부터 시작된 글로벌 환경보호 캠페인으로 매년 3월 마지막 주 토요일 저녁에 1시간 동안 ...

thumbimg

현대모비스, ‘청소년 공학 리더 자율주행차 경진대회’ 개최
신한수 2021.03.29
현대모비스가 미래 소프트웨어 기술 분야를 이끌어갈 공학 리더 인재 양성을 위해 '청소년 공학 리더 자율주행차 경진대회'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서울 하나고등학교에서 개최된 이번 본선 경기에는 전국에서 예선전을 거친 10개 고등학교 ...

thumbimg

벤츠, 2021 지구촌 전등 끄기 캠페인 동참
신한수 2021.03.29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전 세계적 캠페인 ‘2021 지구촌 전등 끄기 (Earth Hour 2021)’에 참여했다고 밝혔다.‘지구촌 전등 끄기’는 세계자연기금이 2007년부터 주최하고 있는 자연보전 캠페인으로, ...

thumbimg

파워프라자, 공주시청에 ‘라보ev 피스’ 보급
신한수 2021.03.29
파워프라자가 경형 전기화물차 ‘라보ev 피스(0.5t)’를 공주시청에 보급했다고 밝혔다.물량은 총 3대로 자원순환과에서 관내 공무수행용으로(환경미화 등) 활용될 예정이다. ‘라보ev 피스(0.5t)’의 보급은 최근 미세먼지 저감 방안 ...

thumbimg

셰플러 그룹, 지난해 매출 126억 유로…전년比 10.4%↓
신한수 2021.03.29
셰플러코리아가 셰플러 그룹이 2020년 경영 실적을 발표했다고 29일 밝혔다.셰플러 그룹은 지난해 코로나 19로 각 사업부의 매출이 감소해 연간 매출은 약 126억 유로(2019년 144억 유로)를 달성했으며 고정환율 기준 10.4% ...

thumbimg

쏘카, 지난해 매출 2597억…카셰어링 매출 상승
신한수 2021.03.29
쏘카가 지난해 카셰어링 사업 매출 상승과 수익성 개선에 힘입어 매출 2597억 원, 영업손실 264억 원을 기록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전국 대중교통 이용이 27% 감소할 정도로 이동 수요가 급감하고 여객 ...

thumbimg

한국타이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1' 본상 수상
신한수 2021.03.29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의 ‘벤투스 S1 에보 Z’가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1’의 제품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Winner)’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수상작인 ‘벤투스 S1 에보 Z’는 고성능 스포츠카에 최적화된 설계를 통해 역 ...

thumbimg

현대오토에버, 서정식 대표이사 선임
신한수 2021.03.26
현대오토에버가 26일 제21기 정기주주총회 및 이사회를 통해 서정식 부사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서정식 신임 대표는 현대오토에버, 현대엠엔소프트와 현대오트론 등 현대차그룹 IT기업 3사를 통합한 새로운 법인을 이끌 예 ...

thumbimg

롯데렌탈, 2030년까지 100% 전기·수소차 전환 동참
신한수 2021.03.26
롯데렌탈이 서울 마포구 상암 문화비축기지에서 열린 '한국형 무공해차 전환 100(K-EV100) 선언식'에서 보유 차량을 무공해차로 전환하는 캠페인 동참을 선언했다고 26일 밝혔다. ‘K-EV100’ 캠페인은 기업이 보유·임차 차량을 ...

thumbimg

케이카, 중고차 온라인 구매 40% 넘어…모바일 쇼핑 확대
신한수 2021.03.26
케이카가 올해 온라인 구매 비중이 평균 40%를 넘어섰다고 밝혔다.국토교통부에 따르면 지난 해 중고차 거래량은 역대 최대인 약 387만대를 기록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비대면 쇼핑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각 기업이 모바일 플랫폼 ...

thumbimg

도로교통공단, 국민권익위원회 청렴컨설팅 진행
신한수 2021.03.26
도로교통공단이 청렴도 향상을 위한 ‘2021년 제1차 청렴컨설팅’ 회의를 25일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날 청렴컨설팅 회의에는 국민권익위원회 청렴정책총괄과 담당사무관, 자문위원(민간전문가), 대한석탄공사, 한국지역난방공사, 도로교통공단이 ...

thumbimg

국산 하이브리드차 잔존가치 1위 ‘K7’…수입차는?
신한수 2021.03.26
엔카닷컴이 빅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대표 하이브리드(HEV) 모델 9종의 잔존가치를 분석한 결과 기아 K7 프리미어 하이브리드의 잔존가치가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엔카닷컴 빅데이터에 따르면 하이브리드 차량은 매해 등록대수 ...

thumbimg

불스원, 온라인 전용 합성엔진오일 '365: PROJECT' 2종 출시
신한수 2021.03.25
불스원이 미국석유협회(API)의 최신 ‘API-SP’ 규격에 부합하는 온라인 판매 전용 합성엔진오일 ‘365: PROJECT’ 2종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에 출시되는 ‘365: PROJECT’ 제품은 불스원의 엔진 케어 노하 ...

thumbimg

그린카, 비대면 세차 서비스 ‘세차클링’ 베타 오픈
신한수 2021.03.25
그린카가 신규 플랫폼 사업의 일환으로 비대면 출장 세차 서비스 ‘세차클링’ 베타를 오픈 했다고 25일 밝혔다.‘세차클링’은 그린카가 앱 설계 능력과 차량 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선보이는 신규 사업으로, 카셰어링 뿐만 아니라 세차 플랫 ...

thumbimg

블루샤크코리아, 샤크스토어 사당점 오픈
신한수 2021.03.25
블루샤크코리아가 고성능 스마트 전기스쿠터 블루샤크 R시리즈의 제 2 오프라인 매장인 ‘샤크스토어 사당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블루샤크코리아는 사당역 7번 출구 인근 3분 거리에 위치한 샤크스토어 사당점 오픈으로 핵심 타깃인 현대 도시 ...

thumbimg

팅크웨어, ‘2021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선정
신한수 2021.03.25
팅크웨어의 대표 브랜드 ‘아이나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조사한 ‘2021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조사에서 내비게이션 부문 15년 연속, 블랙박스 부문 9년 연속 1등 브랜드로 각각 선정되었다고 25일(목) ...

thumbimg

쏘카, ‘위스테이별내’에 초소형전기차 카셰어링 MOU 체결
신한수 2021.03.25
쏘카가 사회혁신기업 더함과 아파트형 마을공동체 ‘위스테이별내’에 초소형 전기차 카셰어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차량 이용을 신청한 위스테이별내 입주민들은 4월초부터 쏘카 앱을 통해 초소형 전기차를 ...

thumbimg

한국타이어, 19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신한수 2021.03.25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1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승용차타이어 부문 19년 연속 1위, 티스테이션은 타이어전문점 부문 1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한국타이어는 ...

thumbimg

2021 수소모빌리티+쇼, 9월로 개최 연기
신한수 2021.03.24
수소모빌리티+쇼 조직위원회가 7월 6일 개최 예정이었던 '2021수소모빌리티+쇼'를 9월 초로 연기한다고 밝혔다.조직위는 일정조정 검토의 주요 배경으로 참가업체 및 전시면적 확대로 인한 전시 공간 마련과 코로나19에 대비한 안전성 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