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우정사업본부]
[사진=우정사업본부]

[이뉴스투데이 이승준 기자] 우정사업본부는 30일부터 오는 11월 8일까지 우체국 펀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우체굳펀드림’ 행사를 연다고 29일 밝혔다.

우정사업본부는 이 기간 우체국 펀드에 가입한 고객을 추첨해 아이패드와 물걸레 로봇 청소기, 에어프라이어, 골드바 등의 경품을 준다. 

대상은 △온라인(모바일·인터넷)으로 채권형 펀드를 신규 가입 10만원 이상 매수 고객 △100만 원 이상 최대 5000만원까지 펀드 잔고 증가 고객 △1000만원 이상 최대 1억원 이상 잔고 증대 법인 고객 △우체국 SNS(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의 이벤트 게시물(포스터)에 홍보 댓글 참여 고객 등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11월 29일 발표된다. 우정사업본부는 법인 가입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에 법인 가입자에 대한 경품 추첨 기회도 마련했다.

우체국 펀드 상품 및 이벤트는 전국 총괄우체국이나 우체국예금 고객센터, 우체국 뱅킹(모바일 앱), 우체국 인터넷 뱅킹에서 편리하게 확인하고 가입할 수 있다.

한편, 우정사업본부는 리스크가 적은 중·저위험의 펀드 투자상품을 판매해 상대적으로 안정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전국 곳곳의 촘촘한 우체국망을 통해 고객에게 믿고 투자할 수 있는 펀드 투자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email protected]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