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라인게임즈]
[사진=라인게임즈]

[이뉴스투데이 이승준 기자] 라인게임즈는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에서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이용자 혜택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창세기전 모바일’출시 이후 처음 맞이하는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의 기쁨을 이용자들과 함께 나눈다는 취지 아래 오는 24일 정기점검 이전까지 진행된다. 게임 플레이와 접속을 통해 간단히 이벤트에 참여하고 추석을 기념하는 신규 스킨을 비롯한 아이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한가위 특별 훈련’을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일자별로 주어지는 임무를 수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임무 완수 시 ‘캐릭터 소환권’과 ‘장비 소환권’을 비롯해 ‘중급 룬 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매일 게임에 접속해 행동력 재화 ‘빵’과 게임 재화 ‘비트’를 얻을 수 있는 ‘일일 접속 이벤트’가 진행된다. 

‘송편 수집 이벤트 패스’도 오픈됐다. 이용자는 플레이 중 등장하는 송편을 모아 캐릭터 ‘G.S’의 외형을 바꿀 수 있는 ‘G.S 한복 스킨’을 비롯해 ‘G.S 한복 프로필’과 ‘한가위 프로필 테두리’를 획득할 수 있다. 무료 패스 외에도 신규 패스 상품인 ‘이올린 한복 스킨’이 함께 추가됐다.

또 13일 '창세기전 모바일' 카카오톡 채널 추가를 진행하면 ‘송편 1200개’가 담긴 쿠폰이 제공된다. 추석 이벤트와 함께 메인 스토리 확대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추가된 스토리는 23장 ‘성검 탐색Ⅱ’와 24장 ‘블루시드’다. 새로운 스토리를 즐기고 보다 다양한 플레이의 재미를 즐겨볼 수 있다.

키워드
#라인게임즈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email protected]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