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L&C]
[사진=SL&C]

[이뉴스투데이 김종현 기자] 삼천리그룹 유현조 프로가 KLPGA 메이저대회 우승을 기념해 SL&C(삼천리ENG 외식사업부문) 외식 브랜드에서 메뉴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SL&C는 9일 유 프로의 KLPGA 메이저대회 ‘KB금융 스타챔피언십’ 우승을 기념해 외식 브랜드 메뉴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삼천리 아카데미의 체계적인 육성을 받은 유 프로는 지난해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국가대표로 출전해 단체전 은메달, 개인전 동메달을 수상했으며 이후 삼천리 스포츠단에 정식 입단해 왕성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슈퍼루키다.

올해 KLPGA 정규투어에 처음 데뷔한 이래 꾸준히 우수한 성적을 기록해 현재 신인왕 포인트 1위를 달리고 있으며 지난 8일 생애 첫 우승을 메이저대회인 ‘KB금융 스타챔피언십’에서 달성하며 차세대 골프여제 탄생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이에 SL&C(삼천리ENG 외식사업부문)는 삼천리그룹과 각별한 인연을 이어가는 유 프로의 우승을 기념해 SL&C가 운영하는 모든 외식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메뉴 증정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이벤트는 9일부터 21일까지 모던 중식당 ‘Chai797(차이797)’, 홍콩 대중음식점 ‘호우섬’, 한우 등심 전문점 ‘바른고기 정육점’, 직화구이 전문점 ‘서리재’ 모든 매장에서 진행된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Chai797(차이797)에서는 유린기(소), 호우섬에서는 쇼마이(3PC), 서리재에서는 함흥냉면을 테이블당 1개씩 증정한다. 바른고기 정육점에서는 구이류 및 불고기 주문 시 평양냉면(소)을 테이블당 2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기타 쿠폰, 할인, 프로모션 등과는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SL&C 관계자는 “삼천리그룹과의 특별한 인연으로 성장해 나가는 유현조 프로의 우승을 축하하고 많은 성원을 보내주시는 고객 여러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면서 “추석과 가을이 다가오는 요즘 SL&C 매장에서 품격 있는 맛과 서비스를 즐기시며 소중한 분들과 좋은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email protected]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