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군노래자랑. [사진=홈초이스]
태군노래자랑. [사진=홈초이스]

[이뉴스투데이 유은주 기자] LG헬로비전의 태군노래자랑, HCN의 스튜디오S 등 케이블TV 사업자의 대표 프로그램을 ‘오초이스’를 통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홈초이스는 케이블TV 가입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VOD 서비스 ‘오초이스’를 통해 HCN의 대표 콘텐츠 홀로탈출에 이어 태군노래자랑, 스튜디오S를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태군노래자랑은 MC이자 가수인 나태주와 박군이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노래방 기계를 들고 대한민국 방방곡곡을 돌며 노래 실력자를 발굴해 노래자랑 무대를 여는 프로그램이다.

LG헬로비전의 오리지널 콘텐츠인 태군노래자랑은 케이블TV 시청자는 물론이고 연령에 관계없이 사랑받는 대표 프로그램으로 거듭났다.

태군노래자랑은 시즌1 당시 총 30회 동안 전국을 돌며 320명의 참가자가 출연했고, 수많은 지역 스타들을 탄생시키기도 했다. 시즌2 역시 이를 뛰어넘는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오리지널 콘텐츠 홀로탈출의 흥행에 성공한 HCN의 또 다른 프로그램 ‘스튜디오S’도 주목받고 있다.

HCN 지역채널은 지역 맞춤형 친화 콘텐츠 제작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작해 배포하고 있다.

서울대학교 학생들의 ‘입시토크’ 프로그램 ‘스튜디오S’도 생생한 입시 노하우와 경험담을 바탕으로 한 현실적 조언들이 지역 입시생과 학부모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홈초이스는 ‘오초이스’ APP을 통해 케이블TV 가입자가 SO 대표 프로그램 태군노래자랑과 스튜디오S를 무료로 시청 가능하도록 서비스한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를 통해 ‘오초이스’ APP을 다운받아 사용중인 유료방송TV를 입력해 인증하면 TV와 모바일 기기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email protected]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