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라스테이]
[사진=신라스테이]

[이뉴스투데이 이채연 기자] 신라스테이는 매년 가을 시즌에 이벤트와 함께 선보이는 ‘온 유어 신라스테이’ 패키지가 출시 한 달 만에 1만 객실이 예약되는 등 전년보다 2배 높은 수준의 실적을 기록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온 유어 신라스테이는 지난 2017년 첫선을 보인 패키지 상품이다. 올해는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집에서 즐기는 신라스테이’를 테마로 다양한 경품이 마련됐다.

패키지 투숙객 대상으로 경품 추첨을 진행하며 △1등(10명) 신라스테이 침대 풀세트(침대·침구 세트, 배스 로브 2인) △2등(15명) 신라스테이 침구 세트 △3등(30명)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2인 식사권 △4등(100명) 신라스테이 전 지점 스탠다드 객실 숙박권 1매(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 제외) △5등(200명) 신라스테이 시그너처 베어 1개가 제공된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투숙 당일 체크인 시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를 작성하면 경품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 결과 발표는 11월 중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에 공지되며, 당첨자에게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온 유어 신라스테이, 어게인’은 신라스테이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패키지는 객실(1박), 경품 프로모션 1회 응모권, 투숙 기간 내 패키지 이용 시 조식·중식·석식 뷔페 50% 할인 혜택이 포함되며, 10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email protected]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