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6 라인업. [사진=KT]
아이폰16 라인업. [사진=KT]

[이뉴스투데이 유은주 기자] 이동통신 3사가 애플의 최신 스마트폰 아이폰16 사전예약에 들어가며 고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에 나섰다.

15일 통신업계에 따르면 SK텔레콤은 아이폰 사전예약 고객이 매일 참여 가능한 ‘매일매일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운영한다. 오는 10월 4일까지 매일 약 500명을 추첨해 LG전자 스탠바이미 TV, LG전자 시네빔 빔프로젝터, 플레이스테이션5, 네이버페이 포인트 5000원권 등을 제공한다.

또 26일까지 아이폰을 사전 예약하고 에이닷(A.) 신규 가입 고객 전원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7000원권을 증정한다. 에이닷의 ‘자동 녹음, 요약’ 기능은 SK텔레콤 고객만이 직접 설정해 이용할 수 있는 기능이다.

덧붙여 전 고객을 대상으로 투자 협력을 맺은 미국 유니콘 기업 퍼플렉시티(Perplexity)의 대화형 검색엔진 ‘퍼플렉시티 프로’ 1년 이용권(29만 원 상당)을 무료로 제공한다.

KT는 아이폰16을 요금 부담없이 분실, 파손에도 안심하고 사용하도록 혜택을 마련했다.  'KT365폰케어'는 아이폰16 시리즈의 파손 및 분실 보상과 액정 파손 시 최대 2회까지 필름 교체 비용 지원, 워치나 패드 등 2nd 디바이스의 파손도 보상한다. 

제휴카드로 아이폰16 구매 부담도 완화한다. KT 할부 Plus KB국민카드와 KT 가족만족 할부 신한카드를 이용해 더블할인을 적용하면, 24개월 동안 최대 96만원의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이폰을 구매한 만 34세 이하 Y덤 고객에게는 선착순 2만 명에게 디즈니+ 스탠다드 3개월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혜택은 아이폰16 구매 여부와 관계없이 Y덤 고객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 혜택 추첨의 기회도 주어진다. 

스타벅스 혜택 추첨 기회도 주어진다. 5000명에게 5000원이 충전된 스타벅스 전용 e카드와 6개월간 별 2배 적립 혜택(월 최대 5개)을 제공한다. 7명에게는 1년간 매일 아메리카노 한 잔을 받을 수 있는 ‘스타벅스 1년 이용권’을 준다.

LG유플러스는 10월 중 아이폰16 전용 AI 서비스 ‘익시오(ixi O)’를 선보이고 통화녹음 서비스를 제공한다.

20대 고객 대상 ‘유쓰(Uth)’ 전용 사전예약 프로모션 혜택도 있다. 맥세이프 카드케이스, 태그홀더, 손거울, 카드스티커, 보이스 포토카드 2종 등으로 구성된 ‘차은우 한정판 굿즈’를 2000개 준비했다. 유플닷컴 또는 전국 매장에서 사전예약 후 유쓰 홈페이지에서 응모, 개통까지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email protected]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