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뮬라웨어]
[사진=뮬라웨어]

[이뉴스투데이 이채연 기자] 애슬레저 브랜드 뮬라웨어는 ‘미닝풀 인 뮬라웨어’ 숏폼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가을·겨울(FW) 시즌부터 전개하는 ‘미닝풀 인 뮬라웨어’ 캠페인은 의미 있는 하루를 통해 새로운 에너지를 발견하고 나만의 고유한 스타일을 찾아보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미닝풀 인 뮬라웨어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공모전의 주제는 ‘나의 일상 속 의미 있는 순간’이다. 

공모전 참가 방법은 일상에서 의미 있는 순간을 60초 이내의 짧은 영상으로 촬영해 개인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후 공모전 참가 신청 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뮬라웨어는 주제가 돋보이는 전달력과 영상의 완성도·독창성 등을 기준으로 심사를 거쳐 당첨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참가 접수는 9월 25일부터 10월 13일까지다. 공모전 참가자 전원에게는 2024년 FW 시즌 신제품을 10% 할인받을 수 있는 시크릿 쿠폰도 제공된다.

최종 발표는 10월 21일 당첨자에 한해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대상(1명)은 200만원, 최우수상(3명)은 각 100만원이 상금으로 수여되며, 우수상(5명)에게는 뮬라웨어 자사몰 적립금 각 30만원이 지급된다. 

특히 대상과 최우수상 수상자 총 4명에게는 패션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 12월호 화보 촬영의 기회까지 제공된다.

박주은 뮬라웨어 브랜드마케팅팀장은 “많은 분이 뮬라웨어와 함께 의미 있는 순간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공모전을 기획하게 됐다”며 “푸짐한 상금과 특별한 화보 촬영 혜택까지 마련한 이번 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email protected]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