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종복 기장군수와 간부 공무원이 13일 추석을 앞두고 갑질 근절 캠페인을 전개했다 [사진=기장군]
정종복 기장군수와 간부 공무원이 13일 추석을 앞두고 갑질 근절 캠페인을 전개했다 [사진=기장군]

[이뉴스투데이 부산취재본부 박흥식 기자] 기장군(군수 정종복)은 13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기장군청 1층 출입구에서 직원들을 대상으로 ‘갑질 근절 청렴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추석 명절을 맞아 그간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한편, 갑질 행위 근절 문화 확산으로 군 종합청렴도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정종복 기장군수를 비롯한 간부 공무원 40여 명은 출근길 직원들을 맞이하며 추석 인사를 전하는 한편, 갑질 근절에 관한 홍보지를 배부하면서 상호 존중의 공동체 문화 조성을 독려했다.

정종복 기장군수는 “우리 공직자들이 청탁금지법을 준수하면서, 감사의 마음을 나누는 따뜻한 명절이 되길 바란다”며 “청렴한 조직문화를 바탕으로 군민이 신뢰하는 청렴한 기장군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장군은 오는 9월 30일 직원들의 청렴의식 내면화와 건강한 조직사회 형성을 위해, 청렴교육 전문강사를 초빙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갑질 근절 및 반부패 청렴 특강’을 개최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email protected]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