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HLB제약]
[사진=HLB제약]

[이뉴스투데이 이승준 기자] HLB제약은 추석 연휴기간 동안 전국 19개 코스트코 모든 매장에서 ‘콴첼 MBP’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추석 연휴기간을 포함한 16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콴첼 MBP’ 전용 부스를 마련하고 무료 시식 행사와 함께 특별한 가격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 8월 초 코스트코 전용 제품으로 선보인 ‘콴첼 MBP’는 뼈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진 ‘유단백추출물(MBP)’ 성분을 함유한 제품이다. 우유에서 추출한 유단백추출물(Milk Based Protein)이 주요 구성 성분인 ‘콴첼 MBP’에는 네덜란드 정부가 관리하는 ‘퀄리고트’ 인증을 획득한 고품질 산양유 단백 분말이 들어있다. 

산양유 단백질은 산양의 원유로 만든 프리미엄 단백질로, 모유와 흡사한 조성을 갖고 있어 소화가 편하고 흡수율이 높으며 일반 우유 대비 영양가가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러한 동물성 단백질과 함께 분리대두단백과 같은 식물성 단백질도 균형 있게 배합했다. 

4개월분 120정이 제품으로 출시됐으며 간편하게 하루 1정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 인증을 갖춘 위생적인 제조시설에서 생산했다. 

HLB제약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콴첼 브랜드 최초로 코스트코에 선보인 MBP 제품에 대한 특별한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려고 한다”며 “집에서 가까운 코스트코 매장을 찾아 제품도 체험해보고 알뜰 구매 기회도 잡아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email protected]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