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CC글라스]
[사진=KCC글라스]

[이뉴스투데이 주다솔 기자] KCC글라스는 지난 6일 수원 지역 아동들을 ‘홈씨씨 인테리어 수원점’으로 초청해 건축 및 인테리어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교육 프로그램은 홈씨씨 인테리어 수원점 개장을 맞아 지역 주민과의 소통을 늘리고자 마련됐다.

이날 프로그램에 참여한 20여명의 아동들은 가족과 함께 홈씨씨 인테리어 수원점을 둘러보며 다양한 인테리어 자재에 대해 알아봤으며 전문 강사의 지도하에 미래 산업 기술인 3D프린팅 기술을 건축 및 인테리어 분야에 활용한 사례를 살펴보고 3D펜을 이용해 직접 건축물과 가구 모형 등을 만들어 보는 체험활동 시간도 가졌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홈씨씨 인테리어 수원점이 수원 최대 규모의 인테리어 전문 매장인 만큼, 지역 주민분들께 건축 및 인테리어와 관련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5월 문을 연 홈씨씨 인테리어 수원점은 인테리어 및 건축자재 전문 기업인 KCC글라스가 직접 운영하는 수원 최대 규모의 인테리어 전문 매장이다. 수원역과 가까워 교통 편의성이 뛰어나며 농구장 약 14개를 합한 넓이인 5934㎡(약 1795평)의 공간에서 3만5000개 이상의 다양한 인테리어 관련 용품과 자재를 만나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email protected]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