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교촌에프앤비]
[사진=교촌에프앤비]

[이뉴스투데이 황수민 기자]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수제맥주 브랜드 ‘문베어’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치맥 더하기 팝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교촌은 배달 및 포장 고객을 대상으로 문베어 수제맥주 2캔 세트 ‘문베어 밤밤 팝맥’, ‘문베어 윈디문 팝맥’을 구매한 고객에게 ‘블랙시크릿 팝콘’을 증정한다. 

문베어 밤밤 팝맥 세트는 ‘여름밤 IPA’, ‘짙은밤 페일에일’과 블랙시크릿 팝콘 구성이다. 여름밤 IPA는 열대과일의 향과 풍미가 특징이다. 짙은밤 페일에일은 꽃 향과 과일향이 어우러진다. 

문베어 윈디문 팝맥 세트는 ‘윈디힐 라거’, ‘문댄스 골든에일’과 블랙시크릿 팝콘으로 구성된다. 윈디힐 라거는 시원하고 청량한 목 넘김을 즐길 수 있는 정통 뮌헨식 수제 라거다. 문댄스 골든에일은 몰트의 향과 맛이 조화를 이루는 에일 맥주다. 이번 이벤트는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문베어 수제맥주가 가진 풍미와 개성을 보다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수제맥주 제품을 취급하는 가맹점을 확대하는 한편 ‘치맥(치킨+맥주) 페어링’ 세트를 새롭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email protected]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