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선 의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용인특례시의회]
유진선 의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용인특례시의회]

[이뉴스투데이 경기1취재본부 김승희 기자] 유진선 용인특례시의회 의장은 지난 10일 용인시농업기술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농촌지도자용인시연합회 한마음교육에 참석했다.

농촌지도자 용인시연합회의 주최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유진선 의장을 비롯해 이상일 시장, 김성겸 한국 농촌지도자 용인시연합회장, 최재학 용인축협조합장, 이대영 용인산림조합장 등 14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우수회원·우수단체·유공공무원 표창 및 회원 자녀 장학금 전달, 원예(치유농업 체험)교육 등이 진행됐다.

유진선 의장이 의장상을 수상한 우수회원 3명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용인특례시의회]
유진선 의장이 의장상을 수상한 우수회원 3명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용인특례시의회]

유진선 의장은 우수회원 3명에 대한 의장 표창 수여 한 후 축사를 통해 "농업인의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는 상황에서도 용인시 농업 발전을 위해 애쓰시는 농업인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교육을 통해 배움뿐 아니라 성과를 공유하며 농업분야 탄소중립 실천과 농업 발전을 위한 귀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용인특례시의회 의장으로서 동료의원들과 함께 농업인 여러분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110만 용인시민과 함께 용인시 농업 발전을 위해 더욱 응원하고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email protected]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