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시몬스]
[사진=시몬스]

[이뉴스투데이 주다솔 기자] 시몬스는 ‘뷰티레스트(Beautyrest) 론칭 100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5일 밝혔다.

뷰티레스트는 ‘아름다운 휴식’이란 뜻으로, 1925년 탄생한 침대업계 메가 히트 콜렉션이다. 같은 해 시몬스는 세계 최초로 포켓스프링 제조 기계 특허를 취득해 침대 대중화를 이뤄냈다.

시몬스 침대는 최근 뷰티레스트 컬렉션 론칭 100주년을 한 해 앞두고 국내 제조·생산 최초로 포스코산 경강선에 ‘바나듐(VANADIUM)’을 적용한 ‘뷰티레스트 신제품’을 선보였다.

소비자들은 ‘뷰티레스트 론칭 100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강력해진 내구성으로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한 뷰티레스트 신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구체적으로 이번 프로모션은 △매트리스 최대 20% 이상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 퍼니처, 룸세트, 베딩류 최대 30% 할인 △구스토퍼 3종 패키지(구스토퍼, 구스토퍼 커버, 구스토퍼 방수 커버) 구매 시 20% 할인 혜택 등으로 구성된다.

시몬스 침대는 뷰티레스트 런칭 100주년 기념 프로모션 외에도 침대 구매 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전개 중이다.

현대카드 회원에게는 50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0만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며, 네이버페이 현장 결제 서비스를 통해 전국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에서 네이버페이로 500만원 이상 결제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5만원이 적립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email protected]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