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트봉봉에꼴]
[사진=아트봉봉에꼴]

[이뉴스투데이 김국진 기자] 디지털 미술교육 전문 기업 아이스크림아트의 아동미술학원 전문 브랜드 아트봉봉에꼴이 오는 30일 미술 학원장과 예비학원장, 미술 선생님들을 대상으로 ‘디지털미술 세미나’인 체험수업 7기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체험수업은 아동미술과 초등미술 교육에 디지털 미술을 도입하고자 고민하는 학원 운영자들을 위해 마련됐으며, 디지털 디바이스를 활용한 포슬린아트와 디지털드로잉 등 다양한 디지털 미술 수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포슬린아트와 디지털드로잉이 결합된 수업을 통해 원생들이 창의성을 발휘하고, 디지털미술의 다양한 가능성을 탐구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이에 참여자들은 아동미술과 초등미술 교육에 디지털 기술을 효과적으로 통합하는 방법을 배우게 된다.

[사진=아트봉봉에꼴]
[사진=아트봉봉에꼴]

더불어 아트봉봉에꼴은 이번 7기 체험수업 이후 매월 1~2회의 정기적인 체험수업을 통해 디지털미술 교육 도입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며, 학원 운영자들이 새로운 교육 방법을 자신 있게 도입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삼았다.

체험수업 관련 정보와 신청 방법은 아트봉봉에꼴 공식 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트봉봉에꼴은 아이스크림아트가 론칭한 아동미술학원 전문 브랜드로서, 아이들에게 시대에 맞는 디지털 미술교육을 제공하고 앞서가는 창의력과 상상력을 함양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해 운영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email protected]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