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쿠폰팩 제공 이미지. [사진=여행이지]
쏘카 쿠폰팩 제공 이미지. [사진=여행이지]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모빌리티 플랫폼 쏘카와 제휴를 통해 카셰어링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여행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쏘카 회원 가입 후 여행이지 회원 인증만 하면 100만원 상당의 쏘카 할인 쿠폰팩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쏘카는 1000만명이 넘는 회원을 보유한 국내 대표 모빌리티 플랫폼이다.

여행이지를 통해 받을 수 있는 쏘카 쿠폰팩은 △주중 60% 할인 △주말 40% 할인 △퇴출근 8000원 이용 등으로 구성됐다. 여행을 떠날 때는 물론, 평소 카셰어링 서비스가 필요할 때 이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여행이지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쏘카 앱에 접속해 쏘카 회원으로 가입한 후 여행이지 비즈니스 프로필을 등록하면 자동으로 쿠폰팩이 제공된다.

쏘카 이용 혜택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여행이지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집을 나서는 순간부터 여행이 시작되는 만큼 편리하고 실속있게 카셰어링을 통해 공항에 갈 수 있도록 쏘카와 제휴를 맺고 고객 혜택을 확대했다”며 “여행을 준비할 때 할인 혜택을 받으면서 쏘카 이용을 통해 공항까지 편리하게 이동해 보길 바라며, 앞으로도 더욱 특별하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지속해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email protected]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