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중구 신한카드 사옥. [사진=이뉴스투데이DB]
서울 중구 신한카드 사옥. [사진=이뉴스투데이DB]

[이뉴스투데이 염보라 기자] 신한카드는 창립 17주년을 맞아 10월 한 달간 ‘신한 쏠(SOL)페이에서는 매일이 생일, 푸짐한 경품! 혜택이 팡팡!’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 회사는 총 4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축하 메시지’ 이벤트는 신한 SOL페이에서 올해가 신한카드의 몇 번째 창립기념인지 맞힌 다음 골드바, 신세계상품권, 마이신한포인트 중 받고 싶은 경품을 선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총 1만7503명을 추첨해 골드바 10돈(3명),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500명), 마이신한포인트 1700포인트(1만7000명)를 증정한다.

‘받아, 쓰기’는 고객이 직접 목표 금액을 설정한 후 달성 시 추가로 이용한 금액만큼 돌려받는 이벤트다. 계획적인 소비를 중시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된 이벤트로, 창립 17주년을 기념해 총 17명의 고객을 추첨해 인당 최대 1000만원씩을 돌려줄 예정이다.

신한 SOL페이의 대표 포인트 제공 이벤트인 ‘퀴즈팡팡’은 오는 7일까지 특별 적립 기간으로 운영한다. 평소에 퀴즈를 맞히면 기본 5포인트가 적립됐지만, 이번 특별 적립 기간에는 매일 최대 17포인트로 상향해 적립해 준다.

마지막으로 ‘페이팡팡’은 신한 SOL페이로 결제할 때마다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10월 한 달간 특별한 ‘페이팡팡’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창립기념일인 10월 1일에는 모든 가맹점에서 신한 SOL페이로 5만원 이상 온·오프라인 결제 시 포인트를 10배로 적립해 준다. 3~9일에는 11번가, 지마켓, SSG닷컴에서 신한 SOL페이로 5만원 이상 온라인 결제 시 1700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 준다.

이 외에도 10월 한 달간 매주 금, 토, 일요일에 전국 편의점에서 신한 SOL페이로 1만 원 이상 오프라인 결제할 때마다 500포인트를 제공한다. 또 착한가격업소에서 신한 SOL페이로 1만원 이상 오프라인 결제할 때마다 1000포인트를 제공한다.

모든 추첨 이벤트는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신한 SOL페이 앱 및 신한카드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email protected]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