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체육회가 개최한  ‘제3회 세종 스포츠 가족캠프’가 참가 기족들에게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한 가운데 막을 내렸다.[사진=이용준 기자]
세종시 체육회가 개최한  ‘제3회 세종 스포츠 가족캠프’가 참가 기족들에게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한 가운데 막을 내렸다.[사진=이용준 기자]

[이뉴스투데이 대전세종취재본부 이용준 기자] 세종시체육회가 지난 20일과 21일 양 일간 합강오토캠핑장에서 개최한 ‘제3회 세종 스포츠 가족캠프’가 참가 기족들에게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한 가운데 막을 내렸다.

올해로 3회 째 맞은 이번 캠프는 참가 신청에서부터 큰 인기를 끌면서 치열한 경쟁률을 보인 끝에 신청가족 453 가족 중 48가족이 선정됐다.

이에 세종시체육회는 공정성을 기하기 위해 생활체육프로그램 운영시스템인 전산추첨을 통해 참가 가족을 선정했다는 후문이다.

이번 캠프에서는 캠프입소식, 오리엔테이션, 미니 운동회, 체육회 체험부스(생활체육지도자, 체력인증센터), 사연읽기, 장기자랑, 공연, 캠핑장 자연보호 줍기 등으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여 참가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오영철 세종시체육회장은 “세종시민 가족들에게 뜻깊고 부담없는 여가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게 돼 의미가 있었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에게 다양한 가족스포츠 체험 기회를 확대해 삶의 질 향상과 건강하고 화목한 가족 만들기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email protected]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